참석해안동의 투자 환경과 가능
페이지 정보

본문
관광·바이오 산업 등 유망 분야의 기관 및 기업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해안동의 투자 환경과 가능성에 주목했다.
이날 권기창안동시장은 직접 발표에 나서 쾌적하고 편안한 정주여건, 투자의 최적지로 부상 중인안동문화관광단지 및 MICE산업 기반, 기술개발.
찜닭,안동국시, 식혜를 비롯해 꽈배기, 전, 떡갈비, 마수리떡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이 담길 예정이다.
히밥은 콘텐츠에서 “안동전통시장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해 꼭 한 번 방문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이달 말 K-water 공식 유튜브 채널.
졌던안동시청 직원 6월 정례조례가안동시민회관 낙동홀에서 20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조례에서 권기창안동시장은 지난 3월 산불피해외 재난 극복 과정에서의 고마움을 말하는 과정에서 두차례나 말을 잇지 못하고 울먹였으며, 그때마다.
권기창안동시장이 산불 이재민들의 새 삶터를 위한 이동식 선진주택의 발빠른 설치와 입주를 지시하고 있다.
안동시 제공 지난 2022년 7월, 민선 8기 '위대한 시민, 새로운안동'을 슬로건으로 '시민의 삶을 바꾸겠다'는 약속과 함께 권기창안동시장이 취임, 시정.
44개 판매대행점에서, ▲모바일형은 매월 1일 오전 10시부터 '지역 상품권 chak'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권기창안동시장은 "안동사랑 상품권의 대규모 발행과 프로모션은 지역 내 소비 진작과 소상공인 보호에 분명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협업으로 산불 피해 지역 회복을 위한 여행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히밥은 지난 17일안동시 전통시장을 찾아 먹방 여행 콘텐츠를 촬영했다.
이날 안동댐과안동중앙신시장, 왔니껴안동오일장(매월 2일, 7일 개장),안동구시장.
권기창안동시장이 10일 경주시 황룡원에서 열린 민선 8기 제15차 경북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서 '산불 특별법' 제정의 시급성을 다시 한번 강력히 제기하고 있다.
안동시 권기창안동시장이 '산불 특별법' 제정의 시급성을 다시 한번 강력히 제기했다.
제작하며 산불 피해지역 회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수자원공사와 유명 먹방크리에이터 히밥은 17일 안동댐,안동중앙신시장, 왔니껴안동오일장,안동구시장일원에서 관광명소 탐방 및 로컬음식 탐방에 나섰다.
히밥은 구독자 168만 명을 보유한 대형 유튜버다.
- 이전글인 채널A ‘줄여주는 비서들 25.06.29
- 다음글28일 문소리의 저서 『세 발 25.06.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