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에 수산종자 50만 마리가 > 과거당첨번호비교

본문 바로가기

과거당첨번호비교_한게임

다에 수산종자 50만 마리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6-28 15:20

본문

사천앞바다에 수산종자 50만 마리가 방류됐다.


사천시는 27일 대교공원 행사장에서 ‘2025 희망의바다만들기 - 수산종자 방류 행사’를 열고, 말쥐치를 포함한 수산종자 50만 미를 방류했다 .


대형기선저인망수협(조합장 임정훈) 주관, 사천시(시장 박동식)와 한국.


교도통신에 따르면 조사위원회.


건강 진료를 위해 본격 출항하는 건강옹진호.


인천시 인천 섬 주민의 건강을 책임질 의료 선박이 운항을 시작한다.


인천시는 인천앞바다섬을 찾아다니면서 건강 진료를 실시하는 선박 '건강옹진호'가 28일부터 본격 출항한다고 27일 밝혔다.


상봉더샵


28일 사천해양경찰서와 경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40분께 남해군 남면 월포해수욕장 인근 해상에서 혼자 카누를 타던 30.


경북 포항앞바다에서 조업 중이던 20톤급 어선이 침수되는 사고가 발생했으나, 해경의 신속한 대응으로 인명 피해나 해양 오염 없이 무사히 예인됐다.


26일 포항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5분께 포항시 북구 칠포앞바다동쪽 약 3km 해상에서 조업 중이던.


부산 해역에서 잡힌 몸길이 약 170㎝의 돗돔.


/KNN 보도 화면 캡처 ‘전설의 물고기’로 불리는 심해어 돗돔이 올해 들어 부산앞바다에서만 5마리째 잡히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부에서는 지진의 전조 현상 아니냐는 우려도 제기되지만, 전문가들은 과학적 근거가.


[서울=뉴시스] 25일 오후 1시51분 일본 이바라키현앞바다에서 규모 4.


3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일본 기상청이 전했다.


7도이며 지진 발생 깊이는 50㎞다.


(사진= 일본 기상청 홈페이지 갈무리) 2025.


이날(27일) 오전 1시 6분께 인천시 강화군 하점면 망월돈대에서 쌀과 1달러짜리 지폐, 성경 등을 담은 페트병 1300여개를바다에 띄우려고 시도했다.


인근 군부대가 해안을 감시하던 중 이들의 수상한 움직임을 포착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다.


주 특산품인 오징어가 자취를 감추며 어민들의 시름이 깊어졌지만, 최근 출어하는 어선들이 조금씩 오징어 손 맛을 보고 있어 울릉도앞바다는 간만에 활기가 돌고 있다.


모처럼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지만, 예전의 '황금어장' 시절과 비교하면 여전히 부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